A/S

제목

프리즘 온라인 A/S 신청서

작성자 (주)프리즘 공식몰(ip:)

작성일 2023-11-14

조회 11614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원활한 AS처리를 위해 택배 접수만 가능합니다. (방문접수는 불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AS 접수만 가능하며 문의 내용에 답변이 되지 않습니다.

문의(구매 및 부품 요청, 비용, 오배송, 누락 등)는 Q&A 게시판 이용 부탁드립니다.



★택배는 '직접' 접수해 주셔야 합니다.
  *제품 발송 시 분실 우려가 있어 반드시 접수자 명으로 제품 발송 부탁드립니다.


주소 : 21314 인천광역시 부평구 평천로 221 (청천동) 프리즘 AS센터
이름 : 프리즘
전화번호 : 02-1588-2303

CJ대한통운 앱이나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1588-1255) 상담사 연결하여 개인택배예약 가능하며 착불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편의점 대한통운은 접수 불가)

편의점 또는 타 택배(ex 편의점, 우체국, 롯데, 한진 등) 이용 시엔, 고객님께서 직접 배송비를 선불로 지불하셔야 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AS를 접수한 후 필수기재 사항을 메모하여 동봉 후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 고객 정보(이름, 연락처, 주소) 모델명 증상 구매처 및 구매 시기

★아래의 내용을 꼭 참고해 주세요.

 - 기본적인 AS 처리 기간은 AS 제품 접수일로 부터 7일~14일 정도 소요됩니다.

   *AS 입고량에 따라 단축 또는 지연될 수 있습니다.
   *부품 부족 및 기타 사유로 AS 처리가 지연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제조상 결함/하자에 의한 불량 발생 시 제품 구매일로부터 1년 무상 A/S를 제공합니다.

- AS 받으실 제품만 보내주시면 됩니다.
*케이스 및 개인 용품(카라비너 및 개인 캠핑 용품 등) 등을 분리하신 뒤 보내주셔야 분실 위험이 따로 발생하지 않으며, 당사에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고객님의 제품 입고 시, 입고 확인 문자가 발송되고 있습니다.
 

 - AS 비용은 무상일 경우 즉시 발송 처리되며 유상일 경우 유선으로 비용 안내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 우천 사용 후 필히 제품을 건조 후 AS 접수해 주셔야 합니다. 제품이 젖어있을 경우 AS 접수가 진행되지 않으며, 곰팡이 발생 등의 현상에 대해 당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CS CENTER

1588-2303

월-금 AM10:00~17:00, 점심시간 12:00~13:30
HOLIDAY WEEKEND

BANK ACCOUNT

  • 국민은행 26990104124748

예금주 : (주)프리즘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