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주)프리즘입니다.
아래 링크에 접속하여 AS신청 후 택배 발송 부탁드립니다.
문의(구매 및 부품요청, 비용, 오배송, 누락 등)는 Q&A 게시판 이용 부탁드립니다.
URL은 접수만 가능하여 문의 내용에 답변이 되지 않습니다.
http://naver.me/IDBlPF6x
★AS를 접수한 후 필수기재사항을 메모하여 동봉 후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 고객정보(이름,연락처,주소) 모델명 증상 구매처 및 구매시기
★택배는 '직접' 접수해 주셔야 합니다.
주소 : 07795 서울특별시 강서구 마곡중앙8로1길 20 (마곡동) 프리즘빌딩 2층 AS센터
이름 : 프리즘
전화번호 : 02-1588-2303
CJ대한통운 앱이나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1588-1255) 상담사 연결하여 개인택배예약 가능하며 착불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편의점 대한통운은 접수불가)
편의점 또는 타 택배(ex편의점,우체국, 롯데, 한진 등) 이용시엔, 고객님께서 직접 배송비를 선불로 지불하셔야 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현재, 코로나19로 인해 방문AS는 불가하오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AS제품 발송시, 고객정보가 동봉되지않거나 기입되지않을 시, 입고접수가 어렵습니다. 또한, 장기보관상태로 전환되어 폐기될수있으니 배송후 5일이내 입고문자를 받지 못하였을 경우, AS센터로 연락하시어 확인 꼭 부탁드리겠습니다.
(A/S : 1588-2303)
★아래의 내용을 꼭 참고해 주세요.
- 기본적인 AS 처리기간은 AS 제품 접수일로 부터 14일~21일 정도 소요됩니다.
- AS 형태, 부품 부족 및 기타사유로 일반적인 AS 처리기간보다 길어질수 있습니다.
- AS 받으실 본품만 보내주시면 됩니다.
*케이스 및 어답터, 개인용품(카라비너 및 개인캠핑용품 등) 등을 분리하신 뒤 보내주셔야 분실위험이 따로 발생하지 않으며, 당사에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고객님의 제품 입고시, 입고 확인 문자가 발송되며, AS 비용은 무상일 경우에는 수리 되는대로 바로 발송처리 도움 드리며, 유상일 경우에는 비용을 전화로 따로 안내 도움 드리고 있습니다.
- 우천 사용후 AS 접수시 필히 제품을 건조 후 접수 해 주셔야 합니다. 제품이 젖어있을 경우 AS 접수가 진행되지 않으며, 곰팡이 발생 등의 현상에 대해 당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