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제목

[AS 문의] AS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작성자 (주)프리즘 공식몰(ip:)

작성일 2019-10-18

조회 43580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프리즘입니다.


아래 링크에 접속하여 AS신청 후 택배 발송 부탁드립니다.


문의(구매 및 부품요청, 비용, 오배송, 누락 등)는 Q&A 게시판 이용 부탁드립니다.


URL은 접수만 가능하여 문의 내용에 답변이 되지 않습니다. 


http://naver.me/IDBlPF6x


AS를 접수한 후 필수기재사항을 메모하여 동봉 후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 고객정보(이름,연락처,주소) 모델명 증상 구매처 및 구매시기



택배는 '직접' 접수해 주셔야 합니다.


주소 : 07795 서울특별시 강서구 마곡중앙8로1길 20 (마곡동) 프리즘빌딩 2층 AS센터

이름 : 프리즘

전화번호 : 02-1588-2303


CJ대한통운 앱이나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1588-1255) 상담사 연결하여 개인택배예약 가능하며 착불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편의점 대한통운은 접수불가)


편의점 또는 타 택배(ex편의점,우체국, 롯데, 한진 등) 이용시엔, 고객님께서 직접 배송비를 선불로 지불하셔야 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현재, 코로나19로 인해 방문AS는 불가하오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AS제품 발송시, 고객정보가 동봉되지않거나 기입되지않을 시, 입고접수가 어렵습니다. 또한, 장기보관상태로 전환되어 폐기될수있으니 배송후 5일이내 입고문자를 받지 못하였을 경우, AS센터로 연락하시어 확인 꼭 부탁드리겠습니다.

(A/S : 1588-2303)




아래의 내용을 꼭 참고해 주세요.


- 기본적인 AS 처리기간은 AS 제품 접수일로 부터 14일~21일 정도 소요됩니다.


- AS 형태, 부품 부족 및 기타사유로 일반적인 AS 처리기간보다 길어질수 있습니다.


- AS 받으실 본품만 보내주시면 됩니다.

*케이스 및 어답터, 개인용품(카라비너 및 개인캠핑용품 등) 등을 분리하신 뒤 보내주셔야 분실위험이 따로 발생하지 않으며, 당사에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고객님의 제품 입고시, 입고 확인 문자가 발송되며, AS 비용은 무상일 경우에는 수리 되는대로 바로 발송처리 도움 드리며, 유상일 경우에는 비용을 전화로 따로 안내 도움 드리고 있습니다.


- 우천 사용후 AS 접수시 필히 제품을 건조 후 접수 해 주셔야 합니다. 제품이 젖어있을 경우 AS 접수가 진행되지 않으며, 곰팡이 발생 등의 현상에 대해 당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CS CENTER

1588-2303

월-금 AM10:00~17:00, 점심시간 12:00~13:30
HOLIDAY WEEKEND

BANK ACCOUNT

  • 국민은행 26990104124748

예금주 : (주)프리즘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