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제목

제품구매한달사용 고장수리문의

작성자 (주)프리즘 공식몰(ip:)

작성일 2017-03-27

조회 314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네 고객님,

저희가 이런 증상은 처음이기 때문에

번거로우시겠지만 물건을 저희쪽으로 보내주시면

저희가 확인후에 불량으로 판명될 경우 교환 처리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답터랑 제품 다 넣어주셔서 저희 프리즘으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프리즘 LED 스탠드 CLAIR PL-550WH 이녀석을

2월7일날 구매해서 오늘3월24일 딱 한달하고 보름정도 됬는데 고장나서 아무것도 안되네요?

안방과 컴퓨터방이 어둡다보니 간접조명으로 사용중이며 거의 대부분  스탠드를 켜놓는 습관이 있습니다

일반천장등은 너무 밝아서 간접조명식으로 사용을 하는데 하루 대략 10시간정도 켜놨는데


2월7일날 구매해서 오늘3월24일 딱 한달하고 보름정도 됬는데 고장나서 아무것도 안되네요?


으케해야됩니까?


이제품 시계표시가되서 너무 맘에 드는 제품인데 재구매나 수리를 해서도 같은  증상이 발생한다면...ㅡㅡ;;


여튼 답변 부탁드려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CS CENTER

1588-2303

월-금 AM10:00~17:00, 점심시간 12:00~13:30
HOLIDAY WEEKEND

BANK ACCOUNT

  • 국민은행 26990104124748

예금주 : (주)프리즘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