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주)프리즘 입니다.
일단 불편을 끼쳐드려 너무나도 죄송합니다.
말씀해주신 부분 자세한 안내를 위해 고객님께 유선으로 연락 드렸으나, 부재중이신걸로 확인됩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고객센터 : ☎ 1588-2303( 업무시간 : 평일 09시~17시 30분, 점심시간 : 12시 00분~1시 30분)로 연락 주시면 빠른 조치 도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처음 받았을 때도 제품상자도 그렇고 그냥 택배회사에서
상하차할때 구겨진줄 알았습니다.
근데 어이없게도 제품도 led등 보니
잔기스는 둘째치고 옆에 보이는 유성마카 묻어 있는게 새거 같지 않습니다.
가운데 등 접촉부분도 테스트라 하기에는 너무나도 기판 코딩이 벗겨진것 같습니다.
리퍼제품도 이렇게 상태불량하게 하지 않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