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제목

반품된 선풍기 재포장하여 보내셨나요..?

작성자 (주)프리즘 공식몰(ip:)

작성일 2020-06-03

조회 262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프리즘 입니다.

일단 불편을 끼쳐드려 너무나도 죄송합니다.

주문해주신 주소지로 금일(3) 회수 및 재발송 접수 도움 드렸으며, 기사님께서 평균적으로 2-3일 정도 연락 주시고 방문해주실 예정이오니

포장동봉만 부탁 드립니다.

더불어 입고 되는대로 신속히 처리 도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선풍기 와서 기분좋게 포장 뜯었는데..
버튼있는상판에 미세하게 묻어있는 손떼..
바닥 고무에 노란 뭔가 줄가있고..
구석구석 미세하게 찍힘 및 미세기스..
충전단자 열어보니 속눈썹같은정도의 털...
쌓여있던 비닐은 테이프로 옆부분에 붙어있고..
누가봐도 반품이나 교환 된 물건 보낸거네요.
기분이 너무 안 좋네요.
미세기스나 미세한 손떼는 사진으론 안찍혀 찍지 않은 부분도 있습니다.
그래도 크레모아 3페이수랜턴 구매하고 너무 괜찮아 선풍기도 믿고 구매했는데
미니선풍기 5만원이 싼 가격이 아니잖아요.
뭐 써큘기능에 무선 충전식에 좋은거 닽으니 5만원돈 주고 산건데
너무 하네요 이런 제품을 보내고
고객센터 점심시간이라 아직 통화 못했는데
제대로 된 새제품으로 교환해주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 작성자 문희****

    작성일 2020-06-03

    평점 0점  

    스팸글 네.. 재포당은 해놨는데 포장 뜯을때 반품이나 교환은 생각치도 못해서 1차 포장 상자에서 꺼내다가 너무 꼭맞는 상자라 본품 상자 위에 뚜껑 잡고 뺏더니 뚜껑이 찢어졌어요. 이점 미리 말씀 드릴게요
  • 작성자 (주)프리즘 공식몰

    작성일 2020-06-03

    평점 0점  

    스팸글 안녕하세요 고객님^^ (주)프리즘입니다.
    문의주신 부분 파손되지 않게끔만 포장동봉 해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 Q800 선풍기 AS신청. HIT 손영**** 2022-08-24 5점 크레모아 충전식 서큘레이터 선풍기 팬 FAN Q800

  • 만족 네이**** 2022-08-17 5점 크레모아 충전식 서큘레이터 선풍기 팬 FAN Q800


CS CENTER

1588-2303

월-금 AM10:00~17:00, 점심시간 12:00~13:30
HOLIDAY WEEKEND

BANK ACCOUNT

  • 국민은행 26990104124748

예금주 : (주)프리즘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