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재 솔드아웃 상태 구매예정이신 분들 참고하세요]
공식홈페이지 사전예약 오픈 맞춰 결제완료. 결과 아직도 제품을 수령하지 못했습니다.
4/29 순차발송 늦어진 부분, 제품에 대한 기대도가 높아 꼼꼼한 검수를 통해 출고를 진행하다 보니 약속 된 일정보다 늦어져 제품을 5/3 수령하였고 이미지와 같이 제품 날개 3곳에 하자가 있어
5/8 회송픽업 되었습니다. 고객센터 온라인 문의 한번, 고객센터 유선 문의 3번 사전예약 구매자분들 출고문제 반품/교환 건에 대한 출고 예상일 확인 불가 라는 답변으로 구매일로 부터는 벌써 한달이 경과 하였습니다.
제 계정의 다른 리뷰를 보시면 알겠지만 저는 이런 리뷰를 남기는 사람이 아닙니다. 제가 해외제품을 직구매 해서 기다리는 것인가요? 제품에 대해 출고예정일이 확인이 안된다면 고객에게 최소한 대략적인 일정이라도
공유 주셔야 하는거 아닌가요? 매번 연락을 하는건 소비자고. 이전 문의에 말했던 출고예정일은 무의미 하게 미뤄지고 있습니다. 추후에 A/S 부분도 믿을 수 있는건지 의심이 됩니다.
(2024-05-23 15:45:21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