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주)프리즘 입니다.
문의주신 부분 유선상 및 문자로 안내 도움 드렸듯이 AS진행절차를 말씀 드린 부분이오며, AS입고 되고나서 제품상태를 확인한 뒤 유/무상이 확인됩니다.
무상일 경우에는 수리 되는대로 바로 발송처리 도움 드리며, 유상일 경우에는 비용을 전화로 따로 안내 도움 드리고 있습니다.
정확히 불량 사유에 대해서는 저희가 제품을 분해하여 정확히 확인한 후 고객님 과실이 아닌 제품 자체의 불량이 확인된다면,
당연히 무상처리를 해드리고 있으니 저희 측으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안내 도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작성자 (주)프리즘 공식몰
작성일 2020-10-14
평점
문의주신 부분 유선상 및 문자로 안내 도움 드렸듯이 AS진행절차를 말씀 드린 부분이오며, AS입고 되고나서 제품상태를 확인한 뒤 유/무상이 확인됩니다.
무상일 경우에는 수리 되는대로 바로 발송처리 도움 드리며, 유상일 경우에는 비용을 전화로 따로 안내 도움 드리고 있습니다.
정확히 불량 사유에 대해서는 저희가 제품을 분해하여 정확히 확인한 후 고객님 과실이 아닌 제품 자체의 불량이 확인된다면,
당연히 무상처리를 해드리고 있으니 저희 측으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안내 도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