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제목

새로사서 한번사용했는데 A/S 비용을 내라....

작성자 우동****(ip:)

작성일 2020-10-14

조회 41

평점 5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크레모아3을  사서한번사용 했는데 쎈서모드가 안되서 전화했더니 착불로 보내면 검사해서 A/S 비용을 부담하라는 문자를 보내왔어요.

사서 여러번 쓰던거라면 당연한 이야기지만 한번사용하고 다음에 안된다고 말했는데  바로 절차를 문자로 준다더니  A/S처리라 문제 있지 않나요.  교환이나 무상수리가  맞지 않나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 작성자 (주)프리즘 공식몰

    작성일 2020-10-14

    평점 0점  

    스팸글 안녕하세요 고객님^^ (주)프리즘 입니다.
    문의주신 부분 유선상 및 문자로 안내 도움 드렸듯이 AS진행절차를 말씀 드린 부분이오며, AS입고 되고나서 제품상태를 확인한 뒤 유/무상이 확인됩니다.
    무상일 경우에는 수리 되는대로 바로 발송처리 도움 드리며, 유상일 경우에는 비용을 전화로 따로 안내 도움 드리고 있습니다.
    정확히 불량 사유에 대해서는 저희가 제품을 분해하여 정확히 확인한 후 고객님 과실이 아닌 제품 자체의 불량이 확인된다면,
    당연히 무상처리를 해드리고 있으니 저희 측으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안내 도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CS CENTER

1588-2303

월-금 AM10:00~17:00, 점심시간 12:00~13:30
HOLIDAY WEEKEND

BANK ACCOUNT

  • 국민은행 26990104124748

예금주 : (주)프리즘

PC버전